티스토리 뷰

사이툴 한글판




그림 그리는것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사이툴 프로그램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. 특히 요즘은 웹툰 작가를 지망하거나 컴퓨터를 통해 작화를 하시는분들이 많기 때문에 사이툴을 더욱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. 사이툴은 윈도우 전용 그래픽 편집기로 현재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는 영문 버전만 제공하고 있습니다. 사이툴 한글판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사이툴 파일은 바이러스 검사를 완료할 파일로 현재 저도 사용하고 있는 파일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. 해당 파일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압축 해제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. 매우 가벼운 프로그램으로 용량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압축을 해제하면 여러가지 파일이 나오는데 이중에서 응용프로그램인 sai.exe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됩니다.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기 때문에 더블클릭해주시면 간편하게 실행이 가능합니다.




아주 간단한 사용법으로 파일을 누르고 새 컨버스를 클릭합니다. 만약 기존 파일이 있다면 불러오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. 새 컨버스에는 폭과 넓이, 해상도를 지정할 수 있지만 처음 사용하시는분들은 기준 크기로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.




사이툴 컨버스에서는 연필, 붓, 마커, 크레용, 수채화 등 다양한 펜슬 기능을 이용하셔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.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필터, 레이어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 즐거운 싸이툴 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.





사이툴한글.zip


댓글